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
람보르기니.pptx |
|
목차
1. 람보르기니 브랜드소개
2. 소비자분석
3.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본문
정서적인 요구 충족, 멋지다, 아름답다는 심미적 가치, 마니아층, 소비커뮤니티
디자인 : 남자다운 스포츠카 ! 세계에서 가장 강렬하고 열정적인 스포츠는 투우다. 투우의 힘과 투지는 지구상 남자들의 거친 본능을 일깨우는데 한몫 단단히 하고 있다. 투우의 압도적이고 스피디한 매력을 담아낸 패션 브랜드가 바로 토니노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라는 이름에 걸맞게 돌진하는 투우를 엠블럼으로 삼고 있다. 람보르기니의 엠블럼은 창업자 페루치오 람보르기니가 본인의 별자리이자 명예와 부의 상징인 투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강하고 진취적인 상징.
하고 싶은 말
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