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2일 목요일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초코파이 제품전략과 경쟁전략분석및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향후시사점 연구 PPT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초코파이 제품전략과 경쟁전략분석및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향후시사점 연구 PPT
초코파이.pptx


목차
1.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배경
(1) 오리온의 중국진출배경
(2) 중국시장환경분석

2.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브랜드전략
(2) 중국시장 수요분석
(3) 중국진출 STP전략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4) 중국진출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3. 중국진출 기업전략 및 경쟁전략
(1) 기업전략
(2) 포터의 본원적경쟁전략
(3) 중국시장진출 단계적 분석
(4) 현지화전략

4. 결론 및 시사점
(1) 초코파이 중국진출 전략정리
(2) 시사점 및 한계점

<참고자료>

본문
호아이로우’는 중국어로 좋은 친구라는 뜻
→ 초코파이에 대한 친근한 인식 심어줌

중국인이 선호하는 붉은색 포장지 선택을 통한 컬러마케팅

초기 셀로판 포장지 → 알루미늄 포장지 교체
; 중국의 기온차로 인한 부패 경험 후 보완하고자 변경
알루미늄 포장지는 산소와 수분 투과율 및 부패 위험 적음

중국인의 특성 고려해 12개입의 한 형태의 포장뿐만 아니라 3, 6, 9개 등 한 상자의 포장 개수 다양하게 만듦

하고 싶은 말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사례연구 PPT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초코파이 제품전략과 경쟁전략분석및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향후시사점 연구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30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초코파이, 초코파이 중국, 오리온, 중국 마케팅, ORION
이 자료는 http://www.jisik-book.com에서 제공하는 유료자료입니다.